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 머스타드,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리뷰

반응형

다이어트 머스타드 소스,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소스 리뷰,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 하인즈 머스타드 소스, 제로칼로리 머스타드 소스 리뷰, 다이어트 소스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소스 리뷰, 다이어트 머스타드 소스,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소스 리뷰,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 하인즈 머스타드 소스, 제로칼로리 머스타드 소스 리뷰, 다이어트 소스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리뷰

 

 

 

안녕하세요, 대학생의 본분으로 중간고사를 치르느라 바쁜 엠재이입니다. 오랜만에 다이어트 식단 관리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들 코로나 때문에 집에 계셔서 그런건지 식단관리도 열심히 하시는 것 같고 다이어트 열풍이더라고요.

 

저도 그럼 흐름에 말린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러다가 다이어트도 맛있게 하고 싶은데, 소스가 당이 높잖아요. 그래서 당과 칼로리가 낮은 소스가 뭐 없을까 하다가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를 추천받아 사봤는데요. 하인즈 제품이 괜찮은건 알고 있었는데 저도 만족스러워서 솔직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일반 마트에도 쉽게 하인즈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 배송도 괜찮고, 주변 슈퍼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하인즈 제품은 여러개가 있는데 그중에서 "옐로우 머스타드" 제품이 제로 칼로리니까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뒷면을 보시면 영양성분이 나와있습니다. 번거롭게 영어를 읽어야하나 싶겠지만 어차피 전부 0 이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신기할 정도예요 어떻게 당과 지방이 제로인 소스가 있을 수 있나 싶습니다.

내부의 마개를 제거하고 먹어봤는데요, 저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해먹을 때에 통밀빵에 발라먹거나, 닭가슴살 소세지에 짜먹어봤습니다.

맛은 확실히 허니머스타드는 아니니 일반 머스타드 보다 더 신맛이 강한 편입니다. 달달한 소스맛은 아니지만 샌드위치에서 맛을 내기에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소세지에 짜먹는건 케찹이 더 낫지 않나 싶네요.

 

나중에 단맛을 내는 알룰로스와 살짝 섞어서 오리고기를 찍어먹을 때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샌드위치에 해먹은게 특히 너무 만족스러워서 옐로우 머스타드를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샐러드도 드레싱 때문에 칼로리와 당이 급격하게 높아진다고 하잖아요. 그러니 드레싱이나 소스는 이렇게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처럼 대체품이 많으니까 잘 찾아가면서 다이어트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득근하시고 건강한 몸 같이 만들어요~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엠재이의 다이어트 팁 포스팅이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