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추천, 라라스윗

반응형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추천,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마켓 컬리 라라스윗, 마켓 컬리 아이스크림, 마켓 컬리 라라스윗 후기, 저칼로리 아이스트림

 

 

안녕하세요, 엠재이입니다! 오늘은 식단관리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집콕하는 틈을 타 홈트레이닝으로 몸매 관리에 들어가는 분들이 많아 보입니다.

하지만 매일 닭가슴살에 토마토만 먹다 보면 가끔 간식이 너무 땡길 때가 있지 않습니까?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그 날이 되기 전에 식욕이 늘 수 있기 때문에 간식이 너무 땡겨 다이어트 자체를 포기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실 겁니다.

그런 날에, 식단 관리를 포기하지 않고도 저칼로리에 저당도로 만족감을 채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닭가슴살을 사면서 라라스윗이라고 저칼로리 저당도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궁금해서 후기 차 구매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자세하게 한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맛은 꽤 다양합니다. 저는 마켓컬리에서 (후원 없이 직접 구매했습니다.) 구매했는데 궁금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8가지 맛이나 되더라고요. 사진 보여드릴 테니 참고하세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3개나 6개 이렇게 대량 구매 시에 크게 할인이 들어가니 식단은 굳이 안하지만 내가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먹어서 당이라도 줄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양심 상 한 번에 한 통만 사도록 할게요. ㅋㅋ

 

제가 구매한 민트초코맛은 칼로리 280kcal로 용량에 비해 유제품 아이스크림 치고는 굉장히 낮은 편입니다.

그럼 비슷한 용량의 투게더 아이스크림과 비교해봤을 때는 어떨까요? 

라라스윗은 100ml에 60kcal, 투게더 바닐라 맛은 100ml에 100kcal라고 합니다. 엄청난 차이는 아닌 것 같지만, 이게 한 통에 450ml 정도 하니 약 두배 가까이 칼로리가 높다고 할 수 있죠. 성분표 보여드릴 테니 참고하세요.

 

 

그렇다고 라라스윗이 제가 생각했을 때 그렇게 비싼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베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코맛을 좋아해서 그곳 용량과 여기서 사는 걸 생각해봤을 때, 가격이 거의 비슷하거나 배스킨라빈스가 조금 더 비싸더라고요. 같은 맛, 같은 양에 당연히 저칼로리 식품을 먹는 게 좋으니까 구매하게 됐습니다.

 

 

맛은 민트초코 치고 초코칩 양이 좀 덜한 편이긴 합니다. 그러다가 가끔 돌돌 말린 얇은 초콜릿이 들어가 있고 중간중간 큰 초코 덩어리가 있어서 썩 나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민트 초코의 핵심은 민트맛과 어우러지는 초코의 쌉싸름한 맛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초코칩이 더 들어가 있어도 좋았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당이 적은 만큼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보통 이 정도 용량의 아이스크림 한 통을 다 먹으면 500~600kcal는 기본으로 섭취하니까요. 근데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한통 다 먹어봤자 300kcal도 안된다는 게 꽤 기분 좋습니다. ㅋㅋ 그래서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이 정도 비용은 내가 지출할 수 있다! 하면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당도도 그렇게 다르지 않고 충분히 달아요. 초코맛은 안 먹어봤지만 거의 똑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조만간 요거트 맛을 구매해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민트 초코맛을 리뷰해봤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엠재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