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요리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 자연실록 큐브 닭가슴살

반응형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 추천, 맛있는 마켓컬리 닭가슴살 추천, 맛있는 마켓컬리 닭가슴살 추천, 맛있는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맛있는 자연실록 큐브 닭가슴살 추천, 맛있는 큐브 닭가슴살 추천, 마켓컬리 자연실록 큐브 닭가슴살 추천

안녕하세요 엠재이입니다. 오늘도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근력 운동을 시작하면서 먹을 만한 닭가슴살이 없나 찾아다녔는데, 괜찮은 제품을 찾아서 추천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네요. 물론 후원이 일절 아닌 제 돈을 주고 솔직하게 쓰는 리뷰입니다. ㅎㅎ

 

 

 

 

마켓컬리가 워낙 배송이 빠르고 꼼꼼해서 저는 샛별배송으로 다음 날 오전 4시에 받았습니다. 미안할 정도로 빠르게 와서 배송 속도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켓컬리에 닭가슴살을 찾아보니 일단 순위가 높기도 하고, 500g에 7900원 이면 무난하다고 생각해서 구매해봤는데 평이 대부분 극 호평이라 궁금한 게 사실 제일 컸습니다. 직접 먹어보면서 느낀 것들 써볼게요~

 

 

 

 

자연실록 큐브 닭가슴살 함량과 영양성분은 문의해본 결과 

100g 당 115kcal, 탄수화물 3.11g 나트륨 293mg 당류 0.45g 단백질 약 20g 포화지방 0.24g 콜레스테롤 56.8mg 으로 참고하세요.

탄수화물이랑 지방 함량이 낮고, 당이랑 나트륨이 적은 닭가슴살 찾고 있었는데 함량은 꽤 좋습니다.

그리고 장점은 맛도 맛이고 동물복지 닭고기라는 점인데요. 윤리적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먹었을 때 별로인 제품은 저는 그닥 소비하지 않거든요. 소비자가 자선사업을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 말이죠. 하지만 동물복지 고기 하면 맛이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다르게 맛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오리지널을 구매해봤는데 다른 맛 중에 청양고추랑 갈릭 맛이 있어서 나중에 추가 구매할 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일단 양도 상당하고요. 하지만 만날 챙겨먹는다면 며칠 정도면 다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500g 정도면 3~4일 사이면 다 먹지 않나요?

 

조리방법은 두 가지 인데, 에어프라이기와 후라이팬을 이용한 조리법이 있습니다. 저는 집에 에어프라이기가 있어서 그 방법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조리 전에 굳이 해동하지 않으셔도 되고 바로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기가 있으신 분들은 180도로 5~10분 정도 예열해주시고요. 그 다음 닭고기끼리 겹치지 않도록 놓은 다음 3분 먼저, 그리고 뒤집어서 5분 조리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닭가슴살을 잘 안먹어봐서 처음 조리가 끝났을 때는 다 된건가? 싶었는데, 한 입 먹어보니 정말...닭가슴살에 기대를 하나도 안했는데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이걸 보시는 분들께 제가 기대치를 너무 올려놓는 게 아닌가 싶지만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일단 너무 촉촉하고 육즙이 느껴진다고 해야하나요? 간도 나트륨 함량이 높다고는 생각안했는데 너무 싱겁지도 않고 적당히 잘 배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알싸한 후추향을 워낙 좋아해서 후추를 살짝 뿌린다음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줬는데, 정말 추천합니다. 후추 뿌려서 드셔주세요. 심심하지 않고 소금은 아니지만 간이 더해지는 느낌이라 물리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매일 이것만 먹으면 당연히 물리겠죠? 하지만 중간 중간의 큰 덩어리의 살 중에 닭다리살 같은 느낌이 드는 부분이 있어서 더 놀랐습니다! 저는 치킨 먹을 때도 닭가슴살 부위는 안먹는 사람인데 여기 닭가슴살은 가슴살 먹는다는 느낌도 별로 안들어서 뻑뻑살 싫지만 단백질 드시려고 하는 분들께 굉장히 추천해드려요.

저는 대만족해서 다른 맛도 조만간 구매해보려합니다. ㅎㅎ

 

다이어트 하시면서 드시고 싶은 것 못드시고 맛없는 간 안된 삶은 계란이랑 퍽퍽한 닭가슴살만 드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하지만 저는 너무 배고프거나 맛없는 식단만 유지하는 다이어트는 결국에 폭식으로 이어지는 게 아닌가 하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요새는 간도 적당하게 영양도 잘 챙겨주는 이런 제품들이 많으니까 본인 입맛에 맞는 것 찾으셔서 즐겁게 운동하시면 좋겠습니다. 날씬 한 것보다 적당히 잘 챙겨먹고 근육을 늘리는 게 중요하니까요. 맛있는 닭가슴살로 지속적인 다이어트 하세요.

 

이렇게 오늘은 제 돈주고 직접 사먹어본 마켓컬리의 자연실록 큐브 닭가슴살 리뷰였습니다. 시중의 닭가슴살이 물리고 먹기 힘들고, 적당히 간간한데 함량이 좋은 맛있는 닭가슴살 찾는다면 자연실록 닭가슴살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엠재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