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뚝섬유원지역 카페 솔직 리뷰, 플라이팬 커피

반응형

뚝섬유원지역 카페 추천, 뚝섬 한강 카페 추천, 한강 카페, 뚝섬역 카페 추천, 한강역 카페 추천, 한강 카페, 뚝섬유원지역 카페 추천, 뚝섬 한강 카페 추천, 한강 카페, 뚝섬역 카페 추천, 한강역 카페 추천, 한강 카페, 뚝섬 노트북 쓰기 좋은 카페, 뚝섬 한강 편한 카페, 한강 스터디 카페, 뚝섬유원지 스터디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유원지역 4번 출구에 위치한 플라이팬 커피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날이 좋아 뚝섬유원지역에 갔는데, 역 주변에 편하게 갈 카페가 없나~ 찾다가 방문하게 됐습니다!

카카오맵에도 별점 4.2로 꽤 높더라고요. 그러면 리뷰 시작할게요!

 

카페 외관은 주황색에 흰색으로 꾸며놔서 깔끔하고 튀는 매력이 돋보였습니다. 편안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인테리어가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안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노트북을 사용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코드도 많고 인스타 카페 식의 불편한 자리도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저는 등받이 의자가 없으면 허리가 박살나거든요.

소파 자리도 꽤 있었는데, 커플 분들이 이미 차지하셨더라고요. 일찍 오는 사람만 앉을 수 있는 자리같습니다!

 

디저트 메뉴는 꽤 다양했습니다. 그릭요거트도 있고, 크로플이랑 스콘 4종류도 있는데 특히 버터 스콘이 엄청 윤기 돌고 맛있어보였습니다ㅜㅜ 체중 조절 중이라 저는 패스~

 

커피 메뉴를 보다가, 씨솔트 커피 메뉴를 발견했는데요. 약간 짭짤 달콤한 크림을 커피위에 올리는 메뉴 입니다.

아마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같습니다. 다른 리뷰들에서도 씨솔트 커피가 괜찮았다는 말이 있어서 궁금해 시켜보았습니다! 아멘 라떼 중 고를 수 있는 듯 하니 참고하세요~

 

커피 솔직 리뷰!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단걸 좋아하지만 크림의 느끼한 맛은 즐기지 않는 편이거든요.

그리고 크림이랑 커피랑 섞이니 느끼한 맛이 부각되어서ㅠㅠ 저랑 비슷한 취향인 분은 아메 말고 라떼로 바꾸시거나 일반 커피를 주문하는 걸 추천드릴게요. 그래도 커피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크림올려진 커피를 시킨 내 잘못,,,

밑의 커피를 바꿀 수 있는 걸 모르고 씨솔트-아메를 주문했는데, 아메는 샷이랑 물을 섞은 커피잖아요? 물이랑 커피가 섞이는 느낌을 받아 좀 이질감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ㅜ 그래서 라떼에 크림 올려진 씨솔트 커피는 나쁘지 않겠다 싶어요.

 

그래서 크림을 원래 안좋아하시는 분, 느끼한거 싫음 >> 일반 커피

크림 좋고 느끼한거 선호 ㅎㅎ >> 씨솔트 커피 

이렇게 메뉴 추천드립니다. ㅎㅎ 인테리어 내부는 평범하지만 지리좋고, 불편한 자리는 없어서 만족했습니다. 스터디 하실 분이나 노트북 쓰기 좋아서 카공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여기서 블로그 작성했답니다!

재방문 의사는 반반입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뵐게요 안녕!

반응형